철스 팁스 Tips

큐알론점안액 실제 사용후기 - 올바른 사용법 본문

일상에서 유용한 정보들

큐알론점안액 실제 사용후기 - 올바른 사용법

chulsTips 2020. 3. 20. 06:04
반응형

요즘들어 눈이 더욱 건조해졌어요.

날씨 탓도 있겠지만,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까 아무래도 더욱 쉽게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거기에다 스마트폰 보는 시간도 많이 늘어나서 더더욱~ 눈도 많이 피로해지고 안구건조증도 생기는거 같아요.

눈이 좀 뻑뻑한거 같기도 하고 눈 충혈도 자주 되구요 ㅠㅠ

눈도 좀 쉬게 해줘야 하는데... 그럴수가 없네요...

미안해 눈아~ 누나~

그렇다고 쉴수도 없으니 어쩔 수 없이 약국에 가서 인공눈물을 사기로 했어요.

1회용 인공눈물이 편하더라구요~

 

저는 큐알론점안액을 구매했는데요.

제품상자에 보니깐 '보존제 없는'을 강조해놨네요.

아무래도 눈에 직접 닿는 거니깐 문제없으니 그냥 잘 사용하라는 뜻?

 

제가 구매한 인공눈물은 점안액 0.15% 이고 용량이 0.39mL 이네요.

갯수는 60개 들어있어요.

하루에 2개씩 사용하면 30일 딱 한달 쓸수 있네요^^

 

큐알론 제품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은박봉지 6개가 있구요.

은박봉지를 뜯어보면 일회용 인공눈물이 5개씩 붙어있는게 2개있어서 총 10개씩 들어있어요.

 

그냥 손으로 잡고 뜯으면 한개씩 잘 뜯어져요^^

 

인공눈물 하나씩 사용기한이 적혀있어서 좀 오래 놔두어도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는건지 알수 있어서 좋네요^^

오래된거 쓰면 안좋다고 들었거든요.

소중한 내 눈을 위해 꼭 사용기한은 지키기!!

 

이렇게 큐알론 머리부분을 보면 인공눈물을 똑 따서 쓸 수 있게 되어있어요.

쮸쮸바 아이스크림 처럼 똑 따기는 어렵고 돌려서 따면 쉬워요~

 

일단 큐알론 박스에 보면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1. 용기 캡부분을 잡고 비틀어 개봉하십시오.

2. 점안시에는 용기 끝부분이 눈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점안하십시오.

3. 점안 후에는 잠시 눈을 감아 줍니다.

 

자! 따라해 봅니다.

용기 캡부분을 비틀어 개봉하구

이제 거꾸로 잡고

손으로 꾸욱~

그리고 눈을 지그시 감아줍니다~~

저는 그냥 감고 있는것보다 눈을 몇번 깜빡 깜빡 하는데요.

그러면 눈에 골고루 잘 퍼진다고 누가(?) 그랬던게 각인이 되었거든요 ㅎㅎ

아~ 눈이 좀 뻑뻑함이 사라지고 좋아진거 같아요.

어떨때는 인공눈물 넣고나면 눈이 따가울 때가 있거든요.

이놈의 안구건조증이 좀 나아져야 할텐데...ㅠㅠ

 

제품박스에 보니 성분과 효능효과 등이 적혀있어요.

성분이 히알루론산나트륨(EP) 인데 EP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히알루론산나트륨이 BP도 있고 EP도 있다고 하는데

EP는 유럽약전, BP는 영국약전에서 정한 것에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약전은 미세한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비슷하고 때문에 신경쓸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용법 용량에 1회 한방울 1일 5~6회로 되어있네요.

저는 1회 두방울 1일 2회 정도로 하고있는데...

저는 그렇게 심한게 아닌가봐요^^;;;

좋은건가??

그래도 1일 5~6회 정도 하면 더 좋은가 봐요.

근데 1회 한방울하고 버리기에는 좀 아깝네요.

어차피 한번만 쓰고 버릴꺼면

있는거 다 쓰고 싶은데... (쓸데없는 욕심ㅋ)

그래서 저는 한번 더 재사용을 합니다.

이게 캡을 꾹 눌러서 닫아보니깐 닫아지더라구요.

 

그래도 다음날 쓰기는 좀 그렇고 당일날 한번 더 재 사용하는걸로^^

물론 이게 괜찮은지는 모르겠으니 여러분께 추천은 안합니다!

(제가 책임질 수 없어요~)

이상 인공눈물 큐알론점안액 사용 후기였습니다^^

모두 눈건강 하세요~

반응형